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OMMUNITY

관련보도

Home COMMUNITY 관련보도

쥬브젠 '2024 아시아국제미용의학포럼’(AFAS 2024) 참가

관리자 2024-07-19 조회수 110





(주)제이에스디알(JSDR)이 출시한 쥬브젠(JUVGEN)은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아시아국제미용의학포럼’(AFAS 2024)에 참가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번 AFAS 2024는 일본, 중국, 태국,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각국의 대표적인 미용성형외과 분야의 학회들이 후원하며,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외과 및 미용의학 학술대회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포럼에는 약 850명의 국내외 참가자와 40여 개의 관련 업체들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진성형외과의 진세훈 원장과 JSDR이 협력하여 관련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쥬브젠은 이번 전시회에서 특히 많은 주목을 받았다. 진 원장은 자가진피재생술을 개발한 후, 세계 3대 학술지로 꼽히는 SCI 논문의 표지에 등재되는 등 학문적 인증을 받았으며, 지난 10여 년간의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쥬브젠 기기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

미국, 일본, 중국, 한국 등 17개 국가에서 특허를 취득한 쥬브젠을 이용한 자가진피재생술은 주름이나 흉터 등으로 인해 피부가 깊게 파인 부위에 새로운 피부 조직이 생기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진세훈 원장은 "쥬브젠 자가진피재생술은 주름 아래 진피층에 히알루론산과 이산화탄소 가스를 섬세하게 주입하여 물리적, 화학적, 생물학적 자극을 동시에 일으켜 새로운 콜라겐 조직의 생성을 촉진한다"며 "이번 아시아 포럼은 다양한 국가의 의료진과 소통할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 우리는 이번 기회를 통해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나은 기술을 개발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밝혔다.

출처 : 제민일보(http://www.jemin.com)